2017년 여름 이후의 심판 프로그램 상황

안녕하세요! 좋은 여름 보내셨나요? 몇 가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의 의사소통 방식에 새로운 형식 도입
지난 번 글을 쓴 이후로 시간이 꽤 지났고, 소식도 여러 개가 쌓여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글을 쓰는 방식을 다시 고려하고 있지만, 그런 결정은 새로운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들이 선출되어 내려 주기를 기다리려고 합니다. 그런 와중에 지난 6월부터 지금까지는 심판 프로그램에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스피어 변경사항
신규 스피어: 리저널 코디네이터 스피어
저희는 이 새로운 (아니면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스피어를 만들었습니다. 이 스피어를 이끄는 사람은 리저널 코디네이터 리더로, 현재는 Sebastian Pekala입니다. 스피어에는 모든 리저널 코디네이터들이 포함되며 스피어가 개발되어 가면서 다른 사람들을 더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피어의 목표는 리저널 코디네이터들을 지원하고 조율하는 것입니다.

신규 스피어: 저지 레벨 스피어
저희는 이전의 ”L1/L2스피어” 와 “L3 시험 스피어”를 Alfonso Bueno가 이끄는 하나의 스피어로 통합합니다. 이 스피어의 목표는 조직화 플레이와 심판 커뮤니티의 필요에 맞추어 심판 레벨을 최신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른 현존하는 스피어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이곳에서 확인하십시오.
심판 프로그램의 현재 구조는 이곳에서 확인하십시오.

심판 프로그램 조직 차트
“조직 차트”를 담당하는 팀이 지난 업데이트 이래 일어난 변경사항들을 반영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아직 세부 조정사항이 남았지만 미리 봐 주길 바라는 것 같네요.
곧 완전히 업데이트된 버전이 배포될 것이니, 공지에 주의를 기울여 주십시오.

레벨 2 테스터도 리저널 코디네이터에 지원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코디네이터가 제안하고 리저널 코디네이터가 승인하여, 레벨2 테스터 인증을 가지고 있는 레벨 2 심판은 이제 해당 테스터 자격이 유효한 지역 내에서 리저널 코디네이터의 추가 자격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커뮤니티와 멘토링 능력을 높이 개발한 레벨 2 심판은 아직 대회 기술에서는 레벨 3가 되기 위한 역량이 모자라더라도 리저널 코디네이터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희는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기를 바라지는 않습니다만, 이 사항은 몇몇 지역에서는 중요한 선택사항입니다.

추가 역할 교체에 대한 요약.
그랑프리 주심에 대한 새로운 승급 발표가 7월에 발표되었습니다.
리저널 코디네이터 의 교체는 진행중입니다.
심판 윤리 위원회와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에 대한 지원 또한 진행중이지만, L3포럼에만 공지되었고 L3만 지원 가능합니다.

저지앱스의 리뷰에 대한 접근.
리뷰는 이제 저지앱스 플랫폼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이 모든 일을 가능하게 해 준 저지앱스 개발 팀에게 감사를 보냅니다.
이번 일로, 저희는 누가 어떤 상황에 리뷰에 접근할 수 있는 지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저희는 리저널 코디네이터와 리뷰를 작성한 심판, 리뷰를 받는 심판만이 볼 수 있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에 추가로, 심판은 (받은 리뷰나 작성한 리뷰를) 자신이 원하는 심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접근 권한은 언제든 회수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리뷰는 이곳 에서 볼 수 있고 그 왼쪽 메뉴에 “리뷰 공유”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즌별 프로젝트 소개.
심판 프로그램에는 많은 중요한 프로젝트들이 있고, 그것들 하나하나가 프로그램을 더 낫게 만드는 것을 도와줍니다. 저희는심판 프로그램의 상태를 게시할 때마다 그에 대해 하나씩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저희는 저지앱스 개발 팀을 소개합니다. 저지앱스 웹사이트가 없다면 저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지앱스는 포럼들, 토너먼트 지원서와 이벤트들, 심판 목록, 프로젝트들, 최근 추가된 이그젬플라 프로그램, 수사, 리뷰, 시험 등을 모두 아우릅니다.
이것들을 모두 작동하게 하는 것은 기술 스피어 구성원들(리더:
Lems)에게 헤아릴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구성원에게큰 감사를 돌립니다.

이번 시즌의 프로젝트 기여자들.
…하지만 프로젝트는 사람들이 수행해 주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지요. 저희는 멋진 일을 해 준 몇 명을 언급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이 외에도 많고 많은, 아주 많은 심판들이 프로젝트에 자원해 특출난 역량을 뽐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앞으로 작성될 심판 프로그램의 상태 문서에서는 더 많은 심판들을 선보이려고 합니다.

저지앱스와 관련된 일을 해 준 Paul Baranay, Simon Freiberg, Joe Hughto, Rob BlanckaertBen Harris.
그랑프리 트래블 가이드 프로젝트 를 이끌어 준 Antonio Jose Rodriguez.
팀 리더 인증 프로젝트를 이끌며 최근 업데이트 를 마련해 준 Dustin De Leeuw.
실격 문서 를 생성해 최신으로 유지해 준 Alejandro Raggio 와 Nicola DiPasquale.
Magic Judges 트위터 프로젝트에서 일해 준 Jeff S Higgins.
Nicolette Apraez 는 이그젬플라 프로그램 추천 내용들을 조명하는 기사들을 작성했고, 두 개의 내부 설문을 진행했으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람들을 리뷰했습니다.
.
판정 전 인터뷰 위원회 를 이끌어 준 Antoine Bouaziz.

이 글을 퇴고해 준 Jack Doyle 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