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the PC desk, February 2017

FPCD (From the PC desk) 2월호를 소개합니다. 이번 달에는 프로그램 중 부가 역할, 레벨 2 유지 시험, 그리고 피드백 양식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부가 역할과 정기 교체.

이는 새로운 신세계의 질서 가 발표되었을 때 이야기했습니다만, 이를 다음과 같이 좀 더 확장하려고 합니다.
심판 프로그램의 리더십은 레벨 3 심판들에게 의지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일시적으로 특정 역할을 하기 위해 선택됩니다. 이들이 부가 역할이며, 다음과 같습니다: 그랑프리 주심, 지역 코디네이터,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각각의 부가 역할은 18개월간 지속되며, 그 후에는 재선택됩니다. 원한다면 같은 사람이 같은 역할에 다시 지원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특별한 두 가지 부가 역할이 또한 존재합니다: 이들은 그랑프리 주심 리더지역 코디네이터 리더. 입니다. 이들은 12개월간 역할이 지속되며 해당 그룹에 대한 책임을 지고 활동합니다.

각각의 역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이 글에 있는 링크들을 따라가면 읽을 수 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방금 말한 교체 주기 기억하시나요? 프로그램 코디네이터가 교체 중입니다. 전체 공지는 이쪽[LINK]에서 확인하세요.

레벨 2 유지 시험.

지난 8월에 레벨 2 유지 시험이 2017년경에 준비될 것이라고 공지되었습니다. 이 글과공식 자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예상하지 못한 환경으로 인해, 가까운 시일 내에 준비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게 되면 시험 가능 여부를 커뮤니티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레벨 2 유지 시험이 개시되기 전까지는 레벨 2 연습 시험을 그 대체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심판들은 이 시험을 일 년에 한 번만 보면 되며, 이 연습 시험을 지금 볼 지, 아니면 나중에 레벨 2 유지 시험이 개시되고 나서 시험을 보기로 할 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연습 시험은 온라인(한 번 보고 나서 60일의 대기 기간이 있습니다)이나 종이(레벨 3나 레벨2 테스터가 주관합니다)로 보실 수 있습니다.

피드백 양식.

마지막으로, 심판 피드백 양식. 에 대해 환기시켜 드리려 합니다. 이것의 목표는 플레이어들이 심판 프로그램에 심판들이 얼마나 일을 잘 (또는 못) 하고 있는 지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커뮤니티의 플레이어들에게 주소를 공유해 주십시오.